쇼핑 완전 좋아/추천해 주고 싶은 머신들

오클리 크로스링크 제로 아시안핏 한달 사용 솔직 후기(내돈내산)

망고카 2021. 7. 19. 12:15
320x100
반응형
BIG

예전에 겉멋 들었을 때는 무조건 프라다 같은 브랜드를 선호했었는데 무게만 무겁고 실용성이 떨어져서 가볍다고 하는 울템을 구매하였다. 하지만 일 년도 안 가서 이렇게 아래 그림처럼 테가 벗겨져 버렸다. 그리고 코 받침대가 찢어져 두 번이나 교체하였다.

떨어뜨린 것도 아니고 운동을 하는 것도 아닌데 이렇게 내구성이 약하다니....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오클리 안경테를 큰 맘먹고 구매를 하였다. 네이버 쇼핑몰에서 8만 원이라는 거금을 들여서 구매를 했다. 아무래도 선글라스 전문회사다 보니 내구성이 좋을 것이라고 믿고 구매를 했다.

반응형

우선 무게를 재보니 22g으로 가볍지 않다. 하지만 얼굴에 착용감이 좋다보니 무게가 별로 느껴지지 않는다. 그리고 아시안 핏이라서 그런지 코받침이 높아서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다. 안경을 끼는 사람이라면 이점이 가장 불편한 점일 듯하다. 

 

무엇보다도 가장 큰 장점은 운동을 하거나 뛸때 위아래로 흔들리지 않는 점이다. 

그림처럼 안경다리 고무만 빼서 색상을 취향에 따라 바꿔가면서 착용할 수 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것이 단점이다.) 

하지만 단점이 몇 가지 있다.

1. 안경렌즈를 맞추러 가면 커브형으로 해야 한다고 한다. 문제는 가격이 비싸다는 것이다. 그래서 인터넷 폭풍 검색해서 으뜸 안경점에 가서 문의를 해서 27000원에 일반 안경렌즈로 맞출 수 있었다.(첨엔 안 해주려고 하더라...) 

2. 커브형에다가 안경과 얼굴이 가깝다보니 뚱뚱한 사람들은 안경이 볼에 닳을 듯하다. 

3. 디자인이 호불호가 이겠지만 지인이 물안경 썼냐며 놀리더라... (약간 싸이보그 필이 나긴 한다)

위 사진과 같은 느낌이다. 하지만 본인 얼굴이 오징어 라면 고민해 볼 필요는 있다. 

4. 안경다리가 일반 안경과는 달리 아래로 안 꺾여 있고 뒤로 쭉 직진해 있다 보니 자전거 헬멧이나 모자를 쓰면 닿는다. 

 

5점 만점에 4주고 싶다. 분명 편안한 안경임에는 틀림없다. 

 

 

 

320x100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