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너무 좋아

카니발 VS 시에나 VS 오디세이 / 안전성 테스트 결과

망고카 2021. 7. 7. 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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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인들은 안전 불감증에 많이 걸려 있다 보니 자동차 구매 시에도 안전성을 꼭 보게 된다. 게다가 가족을 태우는 차이기 때문에 특히 미니밴은 안전성에 신경을 더 쓰게 되는 것 같다.

 

다음은 미국 IIHS에서 테스트한 안전성 테스트 결과이다.

카니발을 미국에서는 세도나라고 부른다

 

2021 TOP SAFETY PICK의 자격을 얻으려면, 차량은 운전석 및 조수석 측 소형 전방 오버랩, 전방, 측면, 지붕 강도 및 머리 받침대 시험에서 좋은 등급을 획득해야 한다. 또한 전방 충돌 방지(차량 대 차량 및 보행자 차량 모두)에 대한 고급 또는 우수 등급과 허용되거나 양호한 헤드라이트 등급을 획득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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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TOP SAFETY PICK+에 자격을 얻으려면 차량은 동일한 기준을 충족해야 하지만 허용 가능한 전조등 또는 양호한 등급 전조등이 모든 트림 수준에서 표준 장착되어야 한다.

 

  • 운전석 측 소형 오버랩 전면 정격은 40mph의 충돌 시험에 기초하여 좌측 차량 폭의 25%가 강체 장벽에 부딪힌다.
  • 조수석 측 소형 오버랩 전면 정격은 우측 차량 폭의 25%가 강체 장벽에 부딪히는 40 mph 충돌 시험에 기초한다.
  • 전면 중첩 정격은 차량 폭의 40%가 변형 가능한 장애물에 부딪히는 40mph의 충돌 시험에 기초한다.
  • 측면 등급은 SUV와 같은 장애물이 시속 31mph로 차량 운전석 쪽을 타격하는 충돌 시험에 기초한다.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모델에는 사이드 에어백의 표준 보완 장치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머리와 앞좌석을 장착한 에어백이 몸통을 보호하기 위해 전면과 후면 커튼 에어백으로 구성된다.
  • 지붕 강도 등급은 금속판을 차량 지붕의 한쪽 면에 느리고 일정한 속도로 밀어 넣는 시험에 기초한다.
  • 머리 받침대와 좌석 등급은 차량 좌석과 머리 받침대의 썰매 시험에 기초한다. 이 등급은 차량 세부 정보 페이지에 표시된 시험된 특정 시트/헤드레스트 조합에만 적용된다.
  • 전방 충돌 방지(차량 대 차량) 등급은 차량 뒤쪽을 나타내는 정지된 표적을 사용하여 12 mph 및 25 mph의 테스트에서 자동 충돌 성능을 기반으로 하며 정부 성능 기준을 충족하는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의 가용성에 기초한다.
  • 전방 충돌 방지(차량 대 보행자) 등급은 도로 위를 가로지르거나 서 있는 인체모형을 포함하는 세 가지 시험을 기반으로 한다. 테스트 중 두 가지는 12 mph와 25 mph에서 수행되며, 세 번째 테스트는 25 mph와 37 mph에서 수행된다.
  • 헤드라이트 등급은 직선 도로와 커브에서 차량의 헤드라이트가 제공하는 조명에 기초한다. 각 등급은 특정 헤드라이트 유형에 적용된다.
  • 유아용 시트 앵커(LATCH) 등급은 어린이 안전장치 설치를 위한 차량 하드웨어의 사용 편의성 평가에 기초한다. 이 등급은 차량 세부 정보 페이지에 표시된 특정 트림 수준 및 평가 시트 유형에만 적용된다.
  • 전면의 작은 오버랩, 전면과 머리 받침대의 중간 오버랩 정격은 유사한 중량의 차량 사이에서만 비교해야 한다. 측면, 지붕 강도, 전면 충돌 방지, 전조등 및 래치 정격은 차량 범주에서 비교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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